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추천(엘바-ELAVA)
    전자기기 리뷰 2021. 2. 14. 11:22
    728x90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엘바(ELVA)  1 사용 후기

     

    스마트폰이 카메라를 대체하면서 많은 셀카봉과 삼각대를 써봤다. 하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엘바 제품 만큼 만족을 주는 삼각대 셀카봉을 보지 못했다. 그래서 처음 엘바를 구입하고나서 지금 1년이 넘게 사용하고 있으며 한번 다리가 부러졌지만 A/S받아서 사용할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다.

     

     

    장점

     

    1. 적당한 크기

     

    삼각대를 항상 들고다니기 힘든 가장큰 이유는 크기라고 생각한다. 그런면에서 엘바의 크기는 부족하지도 그렇다고 넘치지도 않는다. 

     

    파우치와 같이 제공되는 엘바 삼각대 & 셀카봉

     

     

    이정도 크기면 가방어디든 넣을수있고 겨울철에는 점퍼 주머니에도 들어가는 사이즈이다. 그래서 사이즈가 작다는것만으로도 이미 만족감을 매우 증가시켰다. 

     

    2. 깔끔한 디자인

     

    우선 싸보이지 않는다. 이게 장점일지는 모르겠지만 디자인에서 주는 안정감이 확실히 있다. 다른 저렴한 셀카봉의 경우 사용하다보면 뭔가 부러질것같고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뭔가 끊길것같은 느낌을 주는 디자인인데 엘바의 경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다. 

     

    3. 셀카봉 그리고 삼각대

     

    아마 이게 가장 장점일것이다.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으려고하면 셀카로 찍고싶은 장소가 있고 삼각대를 세워 찍고싶은 장소가 있다. 그런면에서 엘바는 필요시 필요한 기능에따라 쓸수있다.

     

    기능때문이 엘바를 구입한 가장큰 이유였다. 그리고 실제 사용함에 있어 매우 만족스럽게 지금까지도 사용하고있다.

    (셀카모드, 삼각대모드 사진)

     

    4. 안정적인 블루투스연결

     

    엘바를 사용하면서 블루투스가 끊겨서 고생한적이 한번도 없다. 그리고 배터리도 실제 하루 여행하면서 불편함을 느껴본적이 없고 일박이상의 여행에서는 혹시몰라 추가로 충전했다.(5 충전이라서 그건 불편했다.)

     

    작지만 강한 리모콘

     

     

     

    단점

     

    1. 가격

     

    아무래도 기능도 그리고 마감도 있다보니 어쩌면 가격이 적당한것일수도있다. 하지만 뭔가 아주 조금은 비싼 느낌이 든다. 그래도 사용하고나서 아깝다고 생각은하지 않았으니 이건 구매자에 따라 다를것같다.

     

     

     

    2. 내구성

     

    아무래도 크기와 기능을 모두 담으려다보니 내구성이 아쉽다. 폰을 고정해주는 머리와 몸체부분은 튼튼한것같다. 다만 삼각대를 사용하기 위한 다리부분의 내구성이 약하다. 실제로 나도 삼각대로 사용하면서 다리부분이 한번 부러져서 유상 A/S 받았다.

    ( A/S 고장을 유상리퍼의 개념이다. 25천원을 주고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었다.)

     

    사용중 부러진 다리...

     

     

     

    3. 무게중심

     

    어떤 폰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다소 무거운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단점이 있을것같다. 처음 갤럭시s시리즈를 쓸때는 크게 느끼지 못했는데 노트시리즈로 바꾸고나서 사용하려고하니 삼각대를 세울때 무게잡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바람이 많이 불거나 바닥이 고르지 못하면 삼각대가 쉽게 쓰러져서 자칫 폰이 상할뻔했다. 이건 장소에 따라 조심히 사용해야 할것같다.

     

     

     

    총평

     

    앞서 말했듯이 매우 만족한다. 작은사이즈에 셀카와 삼각대가 된다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고 가격이 아깝지 않았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있다는게 매력이다. 다른 짐이 많아도 결국 부피가 크면 사용하지 않게된다. 그런면에서 엘바 삼각대 & 셀카봉은 만족감을 주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