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 후기] 나이키 털 버로우 털 슬리퍼생활리뷰 2022. 11. 28. 21:39728x90
겨울이 다가 오면서 털 슬리퍼 구입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그래도 사는김에 제대로 이쁜 신발을 사기 위해 이것저것 찾아봤고 그 결과 나이크 버로우 털 슬리퍼가 눈에 가장 들어왔다.
크록스와 끝까지 고민했지만...그래도 믿고 사는 나이키라고 결국 나이키로 결정하고 구매를 했다.
디자인 ★★★★
솔직히 디자인만 보면 정말 이쁘다. 역시 나이키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나이키 버로우 털 슬리퍼는 충분히 디자인적으로는 이쁘고 질리지 않을 스타일이다. 그리고 다른 털슬리퍼만 보면 발냄새 날것같은(?) 디자인들이 있는데 나이키의 경우 그런 디자인은 아니라서 일단 디자인은 매우 합격 점수를 주고싶다.
그래도 아쉬운 점을 뽑으라고 하면 아무래도 나이키 신발 특성상 발폭이 작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사진과 달리 실제 착용하면 발볼이 넓은 사람의 경우 살짝 옆으로 퍼지는 느낌이 든다.
자세한 착용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참고로 사이즈 선택 팁은 아래 링크로 연결해 두었다.
착용 후기 ★★★
착용 후기는 솔직히 조금 아쉽다. 발폭을 어느정도 예상해서 한치수 큰 사이즈를 샀지만 그래도 사진에서 보는것과는 달리 실착용에는 나이키 버로우 털 슬리퍼 고유의 디자인이 살지 않는것같아 아쉬웠다.
그리고 이건 내 잘못이긴한데 마감 부분이 조금 아쉽다. 나의 경우 앞콕이 살짝 들떠 있는데 초기에 발견하지 못하고 실착용을 해버려서 교환을 하지 못했다.
혹시나 구매를 한 사람이라면 반드시 배송된 제품의 디테일을 확인하고 조금이라도 하자가 있다면 교환해서 사용하길 추천한다.(어쩐지...배송이 하루만에 왔다...)
가격 ★★★
나이키 버로우 슬리퍼의 가격은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5만원 ~ 9만원 사이에 분포되어 있다. 이쁜 색의 경우 대부분 품절이였고 그나마 운이 좋아 올블랙으로 구할 수 있었다. 일반 슬리퍼에 비해 싼 가격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겨울 방한 용품으로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아무래도 본격적이 겨울이 온다면 나이키 버로우 슬리퍼의 구매는 더 어려워 질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
최종 후기
나이키라는 브랜드 가치와 디자인 둘만보고 구입한것이기 때문에 큰 불편없이 사용 할 것같다. 다만 나이키 버로우 슬리퍼도 다른 나이키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이즈와 발폭에 주의해서 구매해야 할것같다. 새로 구입한 만큼 이번 겨울 잘 신어봐야겠다.
2022.11.20 - [생활리뷰] - [사이즈팁] 나이키 버로우 털 슬리퍼
728x90반응형'생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후기] 남자 머리결 관리(퍼스트 헤어팩)_First hair Pack (0) 2022.12.06 [정보] 구글 애드센스 결제 정보 입력(은행 입력) (5) 2022.12.03 [사이즈팁] 나이키 버로우 털 슬리퍼 (0) 2022.11.20 [리뷰] 안드로이드오토 네비 추천 (카카오 vs T맵) (1) 2022.09.19 [팁] 안드로이드오토(애플카플레이) 끊김현상 해결방법 (2) 2022.09.13